검색

뭘 찾아도, 가치소비.

게시판 상세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9


특별한 광고와 마케팅 없이도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베자(VEJA). 베자는 광고 및 마케팅에 비용을 투자하는 대신, 생산 과정에 투자하여 노동 착취 없는,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을 고집합니다. 기업의 환경적,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 베자가 가장 집중하는 포인트입니다.


*이 폴티클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출처 : VEJA 홈페이지

베자는 여느 브랜드와는 달리, 광고 및 마케팅에 사용되는 비용을 생산 과정에 투자하기 시작합니다. 공정무역
을 통해 페루와 브라질 농부들로부터 유기농 면을 얻고, 아마존 원주민을 통해 수확한 야생 고무로 운동화를 만들기로 한 것이죠.



출처 : VEJA 홈페이지

원자재에 대한 비용 지급 또한 시장 가격보다 높은 금액으로 구매해 노동 착취 및 무분별한 산림 개발을 막고 있어요. 이처럼 광고에 쓰일 비용을 운동화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누고 소비자에겐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여 보다 공정한 운동화를 만드는 것이 베자의 브랜드 목표라고 합니다.



출처 : VEJA 홈페이지

베자는 소재 또한 환경을 위한 것을 택합니다. 자연이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운동화 밑창은 합성고무 대신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얻은 천연고무로 만듭니다.

겉감과 안감은 화학 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목화와 코코넛 섬유로 만들고 있으며, 페트병을 재활용하거나 콘 레더 등을 사용해 더욱 친환경적인 스니커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베자의 비건 스니커즈
출처 : VEJA 홈페이지

가죽 스니커즈의 경우, 동물 가죽을 쓰지 않은 비건 라인과 식물성 태닝 과정을 거친 베지터블 천연 가죽이 있다고 하니 베자를 구매하고 싶었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VEJA 홈페이지

광고라는 수단을 포기하고 공정한 생산 과정과 친환경 소재에 집중한 브랜드 베자(VEJA). 기업으로서 환경을 생각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점들이 베자를 더욱 매력적인 브랜드로 만들어준 게 아닐까 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