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뭘 찾아도, 가치소비.

게시판 상세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4


요즘 라면 계의 대세를 뽑으라면 정라면이죠. 국내 최초 비건 인증 라면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정면은 비건을 넘어서 일반 소비자들의 입맛도 저격해 200만 봉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비건 라면, 또 뭐가 인기 있을까요?


비건 라면 삼대장이 궁금하다면?








출처 : 풀무원 인스타그램

풀무원의 정면은 튀기지 않은 면과 빨간 국물로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해버린 라면입니다. 매콤, 얼얼한 맛의 정면은 마늘과 버섯, 양파, 대파, 무 등 푸짐한 채소로 감칠맛을 더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라면이에요. 그리고 정면에는 다른 라면과 달리 마늘 후레이크가 있다는 사실!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기다 보면 이게 비건 라면이었는지도 까먹게 된다니 유의하세요.☺



출처 : 오뚜기 누들 유튜브

비건계의 황제 라면이라고 불리는 오뚜기의 채황 라면. 자극적인 맛 없이 깔끔함과 담백함을 담았어요. 10가지 채소로 국물을 우려 내 텁텁함 없는 시원한 국물 한번 들이켜 보세요. 채수와 된장 베이스의 국물이 깊은 맛을 내고 있거든요.

여기에 샘표 연두 청양초를 1티스푼 넣어준다면, 최근 sns 꿀조합 레시피로 유명한 '채연(채황+연두)라면' 완성입니다. 입맛에 따라 다양한 채황을 즐겨보세요!




여기 비건 짜장 라면도 있습니다! 국내산 우리 밀과 감자 전분을 사용해 더욱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고 있어요. 일반 라면과는 달리 기름기가 적어 가벼운 식사로 제격입니다. 별다른 조리 없이 새로운 라면을 즐기고 싶다면 짜장 라면이 딱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